본문 바로가기
선려화 치유수행

눈물샘 치유

by 세상을품어라 2023. 10. 13.

#증산도울산 #증산도울산도장 #증산도울산옥현 #증산도울산옥현도장 #울산옥현 #울산옥현도장 #증산도
#선려화 #선려화치유수행 #환행 



눈물샘 치유 | 이○○(안양)

아들이 눈 아랫부분 눈물샘에 문제가 생겨서 눈물이 자꾸 나오고 불편해하여 
병원을 가서 물어보니 수술을 해야한다고 하였습니다. 
마취를 해야 하고 피도 많이 흐르는 큰 수술이 될 거라는 말에 
다른 병원 몇군데에도 가서 물어보니 비슷하게 말을 하여 일단 좀 더 두고 보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아들 눈이 낫기를 바라며 아들에겐 말을 안했지만 
선려화를 아들 눈에 원격으로 심고 수행을 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아들은 나중에 말하길 조금씩 나아졌다고 하였습니다. 
아들이 말을 하기 전까지는 효과가 있었다는 걸 몰랐습니다. 
그 다음 주 토요일에 아침에 아들이 찾아와서 “어머니 눈물샘에서 눈물이 안 나와요!”라는 겁니다. 
보니 눈도 깨끗하고 눈물도 안 닦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아싸” 이러면서 아들에게 확신에 찬 목소리로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그거 엄마의 정성이다. 아들아~ 엄마 이마에 선려화가 들어있거든. 
내가 선려화를 여러 날을 너에게 심었다. 
네가 수술을 안하고 그렇게라도 해서 나으면 얼마나 좋을까? 
그래서 내가 열심히 했는데 내 예감에도 네가 나아질 것 같은 예감이 들더라. 
네가 눈물이 안나오고 나았다니까 내가 아싸! 소리가 안 나오겠나 아들아. 
네가 천리에 가 있더라도 내가 빛으로 쏴 주면 네 병이 낫는 거야! 
조화로 치유하는 수행법이 나왔어.” 

그러니까 아들이 아무말 안하고 가만히 듣고 있더군요. 
옛날에는 그런 얘기를 하면 어림 턱도 없는 소리 한다고 듣지도 않았습니다. 
아들한테 나았다는 그 소리 듣고 나니까 너무 감동을 받아서 울컥하고 눈물이 날 것 같았습니다. 
그동안 맨날 수행을 해도 이래서 안 된다, 저래서 못한다 투덜대고만 있었는데 
이번 선려화 치유 체험으로 큰 은혜를 받아 감사를 드리고 앞으로는 확신을 갖고 
의원도수 수행을 하고 또 선려화를 자신있게 소개하겠습니다.

'선려화 치유수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장수술, 가슴응어리  (0) 2023.10.17
뇌졸증, 손떨림  (0) 2023.10.16
건강회복  (2) 2023.10.12
몸살감기, 신앙반대  (2) 2023.10.11
10월  (0) 2023.10.10